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즈원 네트워크란?

애즈원 네트워크에 대해서

by 큰구름 2019. 9. 22. 21:09

본문

전세계 모두와 행복하게 되자!

애즈원(as one)이란 「세계가 하나로」라는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존  레논이〝Imagine〞속에서 「The world will be as one」「국경도 소유도 없다」고 노래하고 있듯이 세계는 원래 울타리도 경계도 없는, 모두가 「하나의 세계」이겠지요. 

 

애즈원 네트워크에서는, 사이엔즈 메소드에 의해 ‘하나의 세계’를 실현하려 하고 있습니다. 자기 혼자만의 행복이란 것은 결코 성립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을 포함한 주위 사람들, 나아가 전 세계의 모든 사람, 그리고 다음 세대에 이어지는 사람들과도 행복해지고 싶다는 인류의 근원적인 바람을 ‘전 세계의 모두와 행복하게 되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바람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행위를 하고 있는 사람을 애즈원 네트워크 멤버라고 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안에 애즈원 네트워크가 있다고도 말할 수 있겠지요. 

 

자기 혼자만의 행복은 결코 성립될 수 있는 없습니다. 자신을 포함한 주위 사람들, 나아가 전 세계의 모든 사람, 그리고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사람들과도 행복해지고 싶은 인류의 근원적 바람을 「전 세계의 모두와 행복하게 되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 바람을 현실에서 실현하기 위해, 현상(現状)의 잘못이나 문제에 대처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일시적 성공이나 만족으로 끝나는 일이 없이, 영원한 행복에 이어지는 것을 찾아내어 그것에 중점을 두려고 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으로부터의 바람이, 각자의 입장에서, 자발적으로, 지닌 맛을 살린 행위로 드러납니다. 시작은 한 사람의 내면의 혁명이지만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을 불러 깨우고, 마음과 마음은 서로 공명하고 영향을 주고받아 커다란 힘이 되어 갑니다. 이렇게 사이엔즈 방식에 의해 인간 본래의 모습이 차차 현실에서 실현되고, 사회는 급속히 대전환되어 세계는 하나가 되겠지요.

You, you may sayI’m a dreamer,
but I’m not the only one
I hope some day you’ll join us
And the world will be as one

(John Lennon “Imagine”에서)

728x90

'애즈원 네트워크에 대해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이엔즈 메소드(Scienz Method)  (0) 2019.09.26
사이엔즈 스쿨  (0) 2019.09.23
애즈원 세미나  (0) 2019.09.23
사이엔즈(SCIENZ)에 대해  (0) 2019.09.23

관련글 더보기